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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작기간
- 약 8주
구현내용
- UI
- Safe area를 활용하여 펀치홀(노치) 기종에 UI가 겹치지 않도록 조정
- 커스텀 버튼, 슬라이더 구현하여 적용
- Game
- 제스처 기능(카메라 이동, 줌) 적용
- A* 알고리즘 적용 (OpenList에 Heap 적용)
- 싱글톤(Manager class), FSM(Unit) 디자인패턴 적용
- Data
- Player data : JsonUtility를 사용해 저장
- Game data(보상, 유닛 레벨, 능력치 등) : 엑셀로 테이블을 만들어 CSV파일로 관리
- Encryption : JSON과 CSV 등 모든 데이터를 라인달(AES) 암호화를 통해 암호화, 복호화하여 저장하고 불러온다
최적화
- SpriteAtals를 활용하여 Batch 줄임
- A* 알고리즘에서 OpenList와 CloseList에 발생하는 GC로 인해 프레임 드랍 발생하여 각 리스트에서 발생하는 할당을 줄여서 프레임 드랍 완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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