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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작 기간
- 총 1일
게임 클래스 구성
GameManager
- 싱글톤 클래스이다. (WndProc 함수에서 인스턴스가 호출된다.)
- 클래스 멤버는 BitmapManager, Card를 가지고 있고, 화면을 그리기 위한 HDC, HWND를 멤버로 가지고 있다.
- Update 함수에서 전체 프레임 로직을 호출한다.
BitmapManager
- 클래스 멤버는 Bitmap을 배열로 가지고 있다.
- 비트맵 이미지를 로드해서 Bitmap 객체들에게 인수로 넘겨줘서 초기화한다.
Bitmap
- 비트맵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.
- 해당 클래스에서 이미지를 그린다.
Card
- 좌표, 상태(앞, 뒷면), 카드 종류(모양), Bitmap 배열을 멤버로 가지고 있다.
- 카드 세팅, 마우스 클릭 감지, 앞 혹은 뒷면 카드를 그린다.
기타
- 더블 버퍼링을 적용하지 않아서 화면 깜빡임이 발생한다.
- Win API의 기능을 익히기 위한 프로젝트이기 때문에 더블 버퍼링을 적용하지 않음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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