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로그 출력
- 다음과 같이 작성하면 된다. (예시에서 Value는 지역변수)
//카테고리, 로깅수준, 형식(인자)
UE_LOG(LogTemp, Warning, TEXT("UpDown %f"), Value);
결과
디버깅 하기
- 기존에 켜둔 언리얼 에디터를 종료한다.
- 비주얼 스튜디오에서 솔루션 구성을 'DebugGame Editor'나 'Development Editor'로 변경한 뒤, 디버거를 실행한다.
- 디버거를 실행하면 언리얼 에디터가 실행되는데, 언리얼 에디터에서 플레이를 하면 브레이크 포인트를 찍은 곳에 걸리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.
결과
- 다음과 같이 브레이크 포인트가 걸리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.
※※※ 디버깅 시 에러가 나는 경우 다음 포스팅 참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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